2017년에 발생할 대대적인 역사 대변동

【微视频】2017年大事频出历史巨变

 

[자오페이]

본 마이크로 뉴스는 2016년에 중국의 자금 흐름과 전세계적 사회주의 퇴조에 대해 명확히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그럼 2017년은 어떨까요? 우리는 2017년 세계 변화의 기조(基调)를 짚어보기로 하죠.

 

우선 중국 정치입니다. 2017년 하반기에 중공은 베이징에서 19대(19차 전국인민대표대회)를 개최하게 되는데 장파의 상무위원들이 물러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장쩌민 집단은 어떤 무리수라도 둘 정도로 아주 급박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그럴수록 중국의 집권자는 용기를 가지고 장쩌민을 체포하고 공산당을 해체해야 합니다.

 

옐친은 역사적 본보기를 보여줬습니다. 1990년 모스크바에서 개최된 28대 소련공산당 회의에서 옐친은 소련공산당을 ‘사회민주당’으로 개명하고 공산독재를 포기하자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소련공산당은 그의 제의를 거부했습니다. 그러자 옐친은 공산당을 탈퇴했습니다. 1991년 소련 공산당 강경파가 군사 쿠데타를 일으키자, 옐친은 러시아를 이끌고 쿠데타를 무산시키고 소비에트 연방을 해체시켰습니다. 이로써 옐친은 역사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바라건대 중국의 집권자도 역사를 거울로 삼아 중국을 이끌고 광명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서민의 관심사인 경제를 살펴보죠. 2016년 중국경제에 대한 마이크로뉴스의 총결은 ‘공산당 파산, 붕괴되지 않는 중국’이었습니다. 2017년, 중국 경제는 공산당을 해체시킬 것입니다. 2017년, 중국경제의 키워드는 채무와 위안화가 될 것입니다. 중국의 민간은행은 계속 영업을 하겠지만, 공산당 제도 하에서 또 한차례 P2P 사기극(중국에서 온라인으로 개인 간 대출을 주선하는 P2P업체의 9조원 대 사기극)이 등장할까봐 우려됩니다.

 

2016년 12월 30일, 중공 중앙은행은 큰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금융기관의 거액 혹은 의심 거래 신고 및 관리방법’을 발표하고 2017년 7월 1일부터 위안화 거액현금 거래의 보고 기준을 ‘20만 위안’에서 ‘5만 위안’ 혹은 미화 1만 달러(캐나다화 1.34만 달러)로 조정했습니다. 대체적으로 말하면, 매년 미화 5만 달러를 환전할 수 있는데, 1만 달러를 초과하면 심사 승인을 거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조항에 제약받는 것은 우리 서민이지만, 중공 탐관, 특히 법정에 불려나갈 가능성이 많은 장쩌민파 탐관들은 여전히 자금을 도피시킬 것입니다. 자금 해외도피의 해결방법은 공산당을 해체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문제가 다 해결됩니다.

 

미국의 새로운 대통령 트럼프가 집권하면 세계경제가 진정한 의미의 자유경제로 되돌아옵니다. 국제무역은 정상적 경쟁체제로 나가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자유무역이 필요할 뿐 세계화가 필요한 것은 아님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의 세계화는 많은 면에서 계획경제와 유사합니다.

 

2017년에는 대선이 많습니다. 올해 세계는 사회주의가 크게 퇴조하는 세계정치의 대변동이 벌어질 것입니다. 2016년 12월, 이탈리아는 개헌 국민투표 부결로 세계화 지지자 렌치 총리가 사직했습니다. 2017년 이탈리아 대선은 우익 정당인 ‘오성운동’이 집권할 것으로 예측되는데 이는 비공식 ‘유로 탈퇴’ 국민투표가 될 것입니다. 2017년, 영국은 브렉시트의 법절차를 반드시 밟아야 합니다. 2017년 프랑스 대선은, 현 올랑드 대통령이 이끄는 좌익 사회당의 국민지지도가 너무 낮아 올랑드는 대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프랑스 차기 대통령은 우익정당이 아니고 중도 성향인 우익에서 나올 것으로 예측됩니다. 2017년, 독일대선은 현재로서는 메르켈 총리가 연임할 가능성이 크지만 잇따른 테러공격으로 독일은 변수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 한국 대통령 박근혜가 퇴진하면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급히 귀국하여 여당을 대신하여 출마할 것입니다. 하지만 서민들의 마음은 알 수 없습니다.

 

중공 19대의 결과와 홍콩 행정장관 교체 까지 감안할 때, 세계 정세는 거의 천지개벽이나 다름없을 것입니다. 2016년에 이미 시작된 전 세계 사회주의 퇴조는 곧 고조에 들어갈 것입니다. ‘추배도(推背图)’의 51번째 예언에서 ‘건곤은 각항(角亢:동양별자리)에서 재건된다.’고 하는데 이는 2016년 말~ 2017년 말을 가리킵니다. 세계정세를 놓고 보면 2016년,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당선되어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2017년에 예견되는 많은 사건들에 또 돌발사건이 겹치기도 할 것으로 보아, 우리는 2017년, 건곤이 다시 만들어 지고 신의 은총이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물론 좋은 사람인 우리는 가만히 있지 말고 중국인의 공산당 탈퇴를 도와 신주(神州)가 재현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