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가라 폭포의 절경을 감상하십시오!

쏟아지는 물줄기를 보세요!

%image_alt%

Live Science에 의하면 “나이아가라 폭포는 3개의 폭포로 이루어져 있다 : Horseshoe Falls(말발굽 폭포), American Falls(미국 폭포), Bridal Veil Falls(신부 면사포 폭포).”

숨 막히는 장엄한 아름다움!

%image_alt%

“200년 넘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외에도 폭포수는 “수력 발전의 주요 원천”입니다.

수영하고 싶지 않나요?

%image_alt%

나이아가라 폭포는 미국 역사에도 중요합니다. 한 가지 , “나이아가라 폭포는 1800년대 중반에 지하 철도 일부로 사용되었습니다. 많은 주민이 노예제도에 반대했고 탈출한 노예들을 돕기 위해 이 지역에 설립된 네트워크 일부였습니다. 최근에도 노예제를 탈출한 많은 사람이 이 지역으로 유입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호텔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고용을 제안했습니다.” 이 인기로 인해 수년 동안 호텔, 리조트, 공장 규제를 낳았습니다.

두 나라가 공유한 명소!

%image_alt%

혹시 나이아가라 폭포가 그 이름을 어디에서 얻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우리는 프랑스에 감사드립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정보에 따르면 “미국 원주민은 서기 1300년에서 1400년 사이에 이 지역에 정착했으며 최초의 원주민 부족 중 하나가 온구아아라 (Onguiaahra)였습니다. 이후 프랑스 탐험가에 의해 “나이아가라”로 바뀌어 이 웅장한 폭포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Source: Breathtaking panoramic view of Niagara Falls by Spitfire on Rum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