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 세계 정복 7단계를 해부한 신서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11 30일에서 12 3일 까지 중국은 전 세계 200여 명 이상의 공산당 지도자를 베이징으로 소집했습니다.

이는 냉전이 종식된 지 26년이 지났는데도, 공산주의의 근본 이념을 위해 무슨 새로운 전략을 구상하려는 것이 아닐까 많은 우려를 낳았습니다.

최근9평》 편집부는 공산주의가 왜 체계적으로 인류의 문명과 도덕을 파괴해 가는가를 해설한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이라는 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신서가 주는 경고의 메시지는 학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에 따르면, 공산주의는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7단계 로드맵을 가지고 있습니다.

1848년 《공산당 선언》이 발표됐을 때, 마르크스는 「공산주의 유령」이 유럽에서 시작됐다고 스스로 말했습니다.

1917년 레닌은 「10월 혁명」으로 러시아의 권력을 빼앗으면서최초의 공산당 정권을 세웠습니다. 이로써 눈에 보이지 않던 「공산주의 유령」은 실체를 가지게 됩니다. 소련은 일련의 체제와 기술의 실험을 시작합니다.

1921년 소련의 원조하에 중국 공산당이 성립됩니다.

중국공산당은 소련의 지원으로 일어선 것입니다. 소련의 지원은 자금이나 조직법 외에도 사회 통제와 정치 박해의 수법까지 중국공산당에게 전수했습니다. 그런 점에서 중국공산당은 소련공산당의 복제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1949년 중국 본토에서 정권을 수립한 후, 미국과 소련간에는 냉전이 시작됩니다.

대표적인 자유 진영인 미국은 소련의 끝없는 냉전 도전에 대응하는데 전력을 기울이느라 중국을 견제하지 못했습니다. 당시 중국공산당은 외부 세력의 견제를 거의 받지 않았습니다.

바로 이 시기에 중국공산당은 국내에서 토지 개혁과 반 우파 혁명 그리고 문화혁명 등 일련의 정치 운동을 펼쳐나갔습니다. 매우 짧은 이십년만에 본토 전 지역에서 중국 전통문화를 파괴하면서, 중국 본토를 공산주의의 아성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후핑(胡平)]

“기본적으로 소련은 (중공의) 공범입니다. 공산중국은 소련의 복제판에 불과하며 악랄함은 더 심했습니다.”

국가가 주도하여 국민의 도덕성을 파괴한다는 것은 아주 심각한 일입니다.

중국을 침략하거나 정복한 외부 민족은 몽고인 만주인 일본인 등 많습니다. 그들은 중국 본토에 들어와서 공자의 사당을 파괴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유독 공산당 선동 하의 문화혁명은 정부 주도로 공자의 사당을 계속 파괴했습니다.

외래의 침략자와 중국공산당의 커다란 차이는 바로 중국 전통문화의 파괴 여부에 있습니다.

1991년 겉보기에 너무도 확고해 보였던 소련 공산당이 갑자기 해체됐습니다.

그러자 공산 중국이 소련의 위치에 들어서서 국제 공산 운동의 우두머리가 됐습니다.

이때부터 공교롭게도 「경제의 세계화」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공산중국은 이「세계화」의 최대 수익자가 됩니다.

선진국의 자본과 경제력이 국경의 한계를 넘어서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중에 엄청난 재화와 부가 서방에서 중국으로 유입됐습니다. 중국은 빠르게 전세계 제2의 경제 주체가 됐습니다.

그러나  「부가 있더라도 덕이 있어야 한다」는 교훈은 공산 중국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공산 중국은 무신론과 투쟁철학을 신봉합니다. 공산 중국은 경제를 발전시키면서 ‘부패도 불사하는 경제 만능주의’를 숭상하면서 사람들 내면의 양심과 도덕을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후핑(胡平)]

“공산주의 이념투쟁으로 인해 철저히 파괴되었던 중국은 80년대부터 많은 전통적인 것들이 되살아났습니다. 이와 비례해서서민사회도 많은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이는 전통적 가치관이 서민 사이에 아주 깊이 뿌리박고 있음을 설명합니다. 각종 종교의 부흥과 파룬궁의 등장 등 이런 전통의 부활은 모두 도덕 부흥 운동으로 요약됩니다. 그러나 이는 중국공산당의 가혹한 탄압을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입게 된 민족정신이나 민족도덕의 손상은 역사상 전례가 없을 정도였고 매우 전 방위적이었습니다.”

[중웨이광(仲維光)]

“공산당은 특유의 유물주의를 이용했습니다. 이는 물질주의로서 중국인의 사상과 문화와 도덕을 철저하게 공격했습니다.”

중국은 세계화의 폭발적 확장의 물결을 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소득은 국민들의 주머니로 들어가지 않고 국고로 유입되어 중국공산당의 전유물이 됐습니다. 공산당은 이 부를 전 세계의 입을 막는데에 사용했습니다.

[후핑(胡平)]

“오늘날 중국의 「하드파워」는 주로 경제력에 있습니다. 이 힘은 냉전시대의 소련에 비해 더 강합니다. 이 때문에 눈앞의 경제적 이득을 포기하지 못하는 여러 민주국가는 중국에게 많을 것을 양보하게 됩니다. 「소프트 파워」의 측면에서 중국은 새로운 정치이념을 내세우지는 못하지만, ‘적나라한 강권(强權)통치나 폭력통치’를 애매모호한 정치이념으로 포장하여 다른 나라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발전도상국의 모범으로 자처하면서 보편적 세계 가치에 더욱 직접적으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이 정리한 공산주의의 ‘전세계 도덕에 영향을 미치는 7단계 로드맵’을 여기서 소개하지는 못하지만, 이는 대기원 신문 인터넷 사이트에 현재 연재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의 유래와 동기에 대한 명확한 해설도 제공하고 있는 이 신서를 애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욕에서 NTD 뉴스 린란(林瀾)입니다.

기사 원문 : http://www.ntdtv.com/xtr/b5/2017/12/01/a1353177.html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