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중국 세력 여러 국가에 침투, 내막 연달아 드러나

대만대학 학생들이 운동장을 되돌려 달라고 항의하고 있다.(사진 NTD)

최근 중국의 악의적인 대외 침투와 관련한 보도가 있달았습니다. 분석가들은 중국의 침투 영역은 정치, 경제, 군사, 문화, 언론 등 전방위적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중국 공산정권이 무너지지 않으면 세계가 발전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도를 보시겠습니다.

중국 측은 ‘중화신가성’ 오디션 프로그램을 녹화하기 위해 대만대학 운동장을 빌렸습니다. 이 과정에서 7일 동안 운동장이 폐쇄되자 학생들의 항의가 시작됐습니다. 9월 24일, 통일촉진당 당원과 애국동심회 회원이 행사를 옹호하며 학생들에게 폭력을 휘둘러 상처를 입혔습니다. 이이 두 단체는 겉모양은 민간단체지만 실제로는 정체를 위장한 폭력조직이었습니다. 현재 경찰 측은 두 단체에서 9명의 가해자를 검거했습니다.

그러자 한 언론이 ‘통일촉진당은 해마다 공산중국으로부터 거액의 자금을 받았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푸젠-샤먼 대만사무실’이 대만의 폭력조직을 조종했다는 소식도 나왔습니다. 이 사무실은 중국 국무원의 ‘대만사무판공실’ 산하 기관입니다.

한 학자는 중국 공산정권의 대만 침투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이때문에 대만의 치안과 민주가 심각하게 파괴당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예를 들면 거리에서 공공연히 오성기를 휘날리고, 공산당 노래를 퍼뜨리고, 평화적 합법 단체와 개인을 건달들이 모욕, 위협, 공격하는 사건이 늘 발생하는 것입니다.

6월 5일, 전 중국 외교관 천융린(陳用林)은 ‘중국의 호주 주권 위협’이라는 강연을 가졌습니다. 강연은 남 호주 싱크탱크의 초청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천융린은 중국의 악의적 침투로 호주의 안전과 주권이 위협받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작년 8월에도 천융린은 ‘중국이 호주를 중국의 뒷뜰로 만들었다’고 호주 정부에 주의를 환기시켰습니다.

한편 올해 8월 말, 호주의 헤럴드 선(Herald Sun)은 ‘호주 정치가들이 중국 로비단체로부터 6백만 호주달러의 정치 기부금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보도는 ‘중국이 호주 정부에 영향을 미치는 것’ 때문에 호주인의 우려가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나와서 큰 파문이 일었습니다. 한 분석가는 이 로비 단체는 호주에서 통일전선 공작을 벌이는 일선 단체라고 밝혔습니다.

8월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상원 사법위원회는 제10호 연합결의안(SJR-10)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결의안의 내용은 ‘공산중국의 파룬궁 수련인에 대한 강제장기적출과 지속적 박해’를 비난하는 한편  미국 대통령과 국회에게 적절한 조치를 촉구하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중국 영사관은 즉시 상원의원들에게 서신을 보냈습니다. 내용은 이 결의안이 외면받게 하겠다면서 의원들을 협박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자 캘리포니아주 상원의원 지도자가 그 압력에 굴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사건은 언론과 관련 단체의 광범위한 관심을 모았습니다.

10월 5일 미의회 공개 기자회견에서, 미국 의정(의회·행정부) 중국위원회(CECC) 회장 마르코 루비오(Marco Rubio)는 앞으로 중국의 침투를 계속 주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탕징위안(唐靖遠), 재미 시사평론가]

“중국의 이런 대외 침투는 이미 아주 오래됐고, 전방위적인 침투입니다. (세계 정계가) 이에 대해 강한 반응을 보이는 이유는 바로 중국 공산정권이 무너지지 않으면 세계가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세계 민주국가와 자유 세계에 대한 공산정권의 이런 공격은 전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공산정권이 무너지지 않으면 세계가 발전할 수 없다’는 주장에 대해 재미 중국문제 연구가 장젠(張健)도 동의를 표했습니다.

[장젠, 재미 중국문제 연구가]

“악인은 반드시 선량한 사람들에게 마수를 뻗칩니다. 해외의 중국인들이 이런 일이 눈에 띄면 바로 용감하게 나서서 반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지역사회에 스며든 공산주의, 사회주의같은 이념을 제거하려는 사람이라면, 늘 눈을 크게 뜨고 살피면서, 이런 적색테러를 따라가지 말아야 하며, 공산당 패거리가 미국에 오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특히 공산당원이 미국 법에 따른 보호를 주장할 경우 당신이 그들을 위해 일을 한다면, 나중에 당신도 미국에서 자유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젠은 비록 중국 공산주의자가 두려울 정도로 전 세계에 침투하여 세력을 확장했지만, 다행스럽게도 갈수록 많은 정계요인, 전문가, 학자, 시민이 그 심각성을 인식하고, 앞에 나서서 그 음모를 밝히고, 이를 제지하자고 호소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9월 19일, 뉴질랜드 제일당 당수 윈스턴 페터스(Winston Peters)는 언론 공고문을 발표하여, 중국군 스파이의 의혹이 있는 뉴질랜드 국회의원 양젠(楊健)을 조사하고자 한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그는 양젠이 중국공산당원일 뿐 아니라 공산정권의 정부기관과 관계가 밀접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윈스턴 페터스는 또 “중국공산당이 은밀하게 뉴질랜드인의 생활을 주도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취재에 NTD 뉴스 창춘입니다.

기사 원문 : http://www.ntdtv.com/xtr/b5/2017/10/09/a1345877.html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