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파룬따파 수련심득 교류회 리훙쯔 선생 친히 설법

[앵커]

2017년 뉴욕 파룬따파 수련 심득 교류회가 오늘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 (Barclays Center)에서 거행됐습니다. 전 세계 58개 나라의 파룬궁 수련인 약 만 여명이 이번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파룬따파 창시자인 리훙쯔 선생이 친히 회장에 오시어 수련생들에게 설법 하셨습니다. 보도를 보시겠습니다.

 

[기자]

5월 14일 오후, 파룬따파 창시자인 리훙쯔 선생이 친히 수련 심득 교류회에 오자, 장내 만 여명 파룬궁 수련생이 일어나 장시간 박수를 쳤습니다. 리훙쯔 선생은 현장 수련생들에게 설법한 후 두 시간 동안 질문 답변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여러 나라, 여러 배경의 파룬궁 수련인들이 강단에 올라가 파룬따파를 수련한 심득 체험을 교류했습니다.

 

[하이이, 중국계 파룬궁 수련생]

“처음으로 법회에 왔어요, 저는 대학 교우 몇 명과 수련했는데, 오늘 여기와 보니 이렇게 장관이구요, 각종 업종 출신의 사람들이 자신의 경험을 발표했어요, 이를 듣고 나는 몹시 격동됐고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해요.”

 

오늘 강단에 올라 발언한 파룬궁 수련인들은 사회 각 분야의 엘리트들입니다. 그들은 일찍부터 진리를 찾고있다가, 파룬따파를 만나면서 답을 얻고 곧장 수련에 들어갔습니다.

 

[마이크 허, 워싱턴 세인트루이스대학 의대 교수]

“나는 과거 불경, 성경, 역경등 많은 경전들을 연구했지만, 많고 많은 문제의 답을 얻을 길이 없었습니다. ‘전법륜’을 열고 겨우 세 페이지를 보았는데 나의 가슴은 세차게 뛰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 일생 동안 추구하던 진리라는 것을 즉시 알게 됐습니다.”

 

[에다 아이트켄(Eddie Aitken), 스코틀랜드 수문 측량사]

“나는 파룬궁 서적을 열독하고 생활 방식과 사고 방식 등 일체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아주 훌륭한 성명쌍수 체험입니다.”

 

교류회에 참가한 수련생 가운데는 미국 최고의 과학자도 있는데, 파룬따파는 그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시야를 열어 주었습니다.

 

[황주웨이(黄祖威), 아메리칸 항공. 본부 선임 엔지니어]

“사부님의 법 일부를 배워보면 당신의 눈에는 보일 것입니다. 우리의 이런 연구처럼, 내가 방금 말한 이런 탐지기처럼, 그것은 사실 바로 이런 한 층에서 본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아주 깊은 층차에 이르고, 세포 속으로 간다면, 또 더욱 아래로 줄곧 가면 원자, 원자핵에 이를 것인데, 사실 매 한 층은 모두 각기 나름의 공간이고 생명의 무대입니다.”

 

동시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세상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한 진실을 알고,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 탄압을 위해 퍼뜨린 거짓말에서 벗어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레베카 화(Rebeca Hua), 노르웨이 중국계 파룬궁 수련생]

“진상을 모르는, 다시 말해서 속은 사람을 보면 사실 매우 측은합니다. 그들은 속은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을 탓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모두 진실을 알고, 파룬궁 수련인을 오해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파룬궁 수련인은 좋은 사람입니다.”

 

또 어떤 수련생은 세인은 파룬궁을 더욱 많이 알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마이크 허(Mike He) 교수]

“거의 20년 동안 세인들은 파룬궁 수련인이 파룬궁 박해를 열심히 반대하는 모습을 주로 봤겠지만, 사실 대법에는 더욱 아름다운 면이 많습니다. 나는 세인들이 그 점을 알 기회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십 몇 년 간, 매년 5월 13일 전후에는 각 민족의 파룬궁 수련인들은 모두 뉴욕에 모여 파룬따파를 수련한 체험을 교류합니다. 그들은 ‘진선인’을 원칙으로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고 서로 자극하여 더욱 좋은 사람이 되려 하고 있고, 또한 더욱 많은 사람이 파룬궁의 진상을 알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NTD 리다위, 천관후이 뉴욕에서 보도합니다.

 

기사 원문 : http://www.ntdtv.com/xtr/gb/2017/05/15/a1324717.html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