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레닌묘의 이장비는 중국이 지불해라’

[자오페이]

100여년 전 11월 7일, 레닌은 러시아에서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사실은 바로 대학살 사건이었는데 공산당은 ‘10월 혁명’이라고 부릅니다. 이 사건으로 마르크스주의의 폭력혁명 노선이 역사 속에서 구체적으로 등장합니다. 중국공산당은 바로 이 폭력혁명파를 추종합니다. 중국공산당은 제19기 당대회가 끝난 후, ‘10월 대학살’을 기념하기 위해 러시아에 사람을 파견할 준비를 했습니다. 이는 오래 떨어져 있던 조상을 다시 찾는 것과 같은 행위입니다.

1991년 소비에트 연방(소련)이 붕괴된 후 러시아는 공산당을 철저히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바로 폭동노선을 포기한 공산당의 존재를 인정해버린 것입니다. 이들은 레닌주의는 포기했지만 의회투쟁을 통한 공산혁명을 추구하는 새 분파를 형성합니다. 바로 이들이 유럽과 미국에서 공산주의 활동을 하면서 차례차례 서양 민주주의를 잠식해 나가는 그 일파입니다. 푸틴의 통일러시아당은 공산당을 계속 억압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전통 가치관의 복귀를 제창했습니다. 이 점에서 푸틴은 공을 세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19기 당대회를 끝내고 본래의 조상인 레닌을 찾으려 할 때, 러시아의 움직임이 이상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TV 방송국이 ‘붉은 광장’에 남아있던 레닌의 묘를 이장해야 한다고 주장한 것입니다. 그러면서 레닌을 좋아하는 중국이 그 이장 비용을 내야한다고도 덧붙였습니다. 러시아의 그 말은 이치에 맞다고 생각됩니다. 중국공산당이 스스로를 늘 마르크스·레닌의 자손이라고 자칭했으므로 조상의 이장 비용은 그들에게 돌아가야 하는 것이 당연한 것 아니겠습니까?

많은 러시아 정치인들도 이 방법에 찬성했습니다. 러시아 연방 하원(국가 두마)의 자유민주당 의원인 사하로프는 이렇게 하라고 요구하는 편지를 중국에 보냈습니다. 러시아 연방 부랴티야 공화국의 수도인 울란우데 시 정부도 시 중심의 레닌동상을 철거하고 불상으로 바꾸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현재 수천 명의 지지 서명을 받아놓았습니다. 러시아 전문가는 절대다수의 러시아 사람들이 레닌의 유체에 대해 이미 흥미를 잃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중국공산당은 레닌 시신을 매우 좋아해서 러시아 관광만 오면 반드시 붉은 광장의 레닌 묘를 참배합니다.

사하로프 의원은 레닌은 20세기에 등장한 인권박해와 학살의 주범 중 하나라며 레닌의 수많은 죄악을 열거했습니다. 역사를 대조해 보면 중국공산당은 실제로 레닌의 후손입니다.

첫째, 레닌은 독일로부터 러시아에 파견되어 정부를 전복시키는 혁명을 일으킨 독일의 공작원입니다. 중국공산당의 시조 이대교(李大钊)도 소련이 파견한 공작원입니다. 그리고 중화민국이 소련의 수중에서 동북철도를 회수하려 할 때, 공산당은 소련을 보위한다고 떠들면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둘째, 레닌의 농촌정책은 1921년 소련을 대기근에 빠뜨려, 수천만 명을 굶겨 죽였습니다. 마오쩌둥의 대약진 운동에 의한 중국의 대기근도 3천만 명 이상의 중국인을 굶겨 죽였습니다.

세째, 레닌은 노동자와 농민이 반항을 일으키자 폭력으로 이른 진압하면서 러시아 정교회를 파괴하고 성직자 1만 명을 학살했습니다. 비밀경찰 체카(Cheka)를 설립하고 지식인을 숙청하고 민중의 인권을 박해했습니다. 1918년에는 최초의 강제 노동 수용소를 세워 민중 박해를 강화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의 반우파 운동, 문화대혁명은 레닌의 활동을 그대로 모방한 것입니다.

네째, 내전을 일으켜 많은 러시아인을 죽게 만들었습니다. 2차 대전이 끝난 후 중국에는 민선 정부인 난징(南京)정부가 들어섭니다. 선거를 거부한 중국공산당은 서슴없이 내전을 일으켰습니다.

다섯째. 러시아 경제를 파괴했습니다. 1921년 소련의 공업생산은 위축되어 1913년 제정 러시아 시대의 5분의 1에도 미치지 못했습니다. 소련 정부는 루블을 남발하여 서민의 예금 가치를 떨어뜨리고 물가를 폭등시켰습니다. 1923년의 소련 물가는 1917년 이전의 1만 배나 폭등했습니다. 중국의 위안화도 지금 이렇게 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련의 비극이 중국 땅에서 중국공산당에 의해 복제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공산주의 잔혹함을 계승할 뿐, 중국민족의 인(仁), 의(义), 예(礼), 지(智), 신(信)을 계승하지는 않습니다. 이런 점에서 중국공산당원은 중국인이라고 인정해줄 수가 없습니다.

우리 중국인은 탈당 운동부터 시작하여 공산주의의 비극을 막아야 합니다.

기사 원문 : http://www.ntdtv.com/xtr/gb/2017/11/06/a1349685.html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