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붓딸 16년 간 사랑으로 키운 아빠-특별한 선물받고 딸 안고 눈물(영상)

생일은 한 해 중 가장 특별한 날입니다. 신이 나서 아이처럼 선물 포장을 뜯겠지요? 가장 소중한 선물을 받은 이 아빠의 이야기를 들어 보실까요.

Jay Pages 가족은 아버지 생일을 잊을 수 없는 날로 만드는 완벽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생일 축하 파티 동안 가족들에게 둘러싸인 Jay는 선물을 하나씩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다음 선물을 궁금해하며 가벼운 대화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그는 아무 생각 없이 은색 리본 장식이 있는 하얀 사각 상자 포장을 뜯었습니다.

축하 카드를 읽은 Jay는 밀봉된 종이봉투에서 서류를 꺼내어 읽더니,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이 덩치 큰 어른이 대성통곡을 하다시피 했습니다. 그는 생일 선물로 아빠 서명란만 남겨둔 입양서류를 받았습니다.

그가 서명만 하면, 바로 절차가 시작될 수 있게 모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입양절차는 엄격하며 긴 시간이 필요하고 변호사 비용도 비싸므로 입양 부모 측의 단단한 결심이 필요합니다.

이 순간 모든 힘든 절차가 그럴 가치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아빠의 꿈이 이루어진 순간을 함께 느껴봐요!

감동한 그는 딸을 꼭 안아 줍니다.

진정이 된 그는 딸에게 말합니다. “내 평생 소망은 너를 입양하는 것이었단다.” 이제 그는 위시리스트 완성에 한 발자국 다가섰습니다.

비디오를 감상하고 Jay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나눠요!

Images Source: YouTube Screenshot | Buzz Flow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