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 쌍둥이 끼리 서로 결혼한 부부, 24년간 함께 생활하다

미국 아이다호 주에서 일란성 쌍둥이끼리 서로 결혼했는데요,  24년 째 두 가족이 한집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쌍둥이 형제 Doug와 Phil Malm은 쌍둥이 자매 Jill과 Jena Lassen을 만나 같은 날 결혼했고 지금까지 24년째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1991년 ‘쌍둥이 축제’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3년 뒤, 여동생 Jill은 형 Doug와  언니 Jena는 동생 Phil과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DailyMail Video Screenshot

왼쪽은 Jena와 Phil 가족, 오른쪽은 Jill과 Doug 가족

©Facebook | Jill Jena Malm

결혼한 지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이 쌍둥이 부부는 구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들은 한 집에서 같이 밥을 먹고 비슷한 헤어스타일에 옷 입는 취향까지 비슷합니다. 거기다 같은 일까지 합니다.

©Courtesy of the Malm family

Jill은 영국 데일리 메일과의 인터뷰에서 “남편과 형부에게 뒷모습을 보이지 말라고 합니다. 헷갈리기 때문이죠. 나는 여동생과 대화하다 누가 우리 둘 중 한 명을 부르면 대답하지 않고 장난을 치곤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서로를 빨리 구별하지 못해 혼란스럽지만, 아이들과 평화롭게 잘살고 있습니다. Doug와 Jill은 19세의 딸 Rylie를, 언니 부부는 18세의 아들 Tim이 있습니다.

©Facebook | Tim Malm / Facebook | Rylie Malm

Doug는 청혼할 때 “나와 결혼해 주세요!” 가 아닌 “우리와 결혼해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쌍둥이 자매는 1991년도에 어머니와 함께 축제에 갔다가 카메라가 고장이 나서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누구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그때 이 쌍둥이 형제들이 나타났습니다.

©DailyMail Video Screenshot

그녀들은 쌍둥이 형제에게 다가가 카메라에 붉은빛이 들어오는 이유를 물었고 그들도 잘 모르지만 도와줄 방법을 찾겠다며 애를 썼습니다. 그날 저녁, 그녀들은 호텔에 머무르며 친절한 그 쌍둥이 형제를 다시 만나길 기대했습니다. 

쌍둥이 부부와 두 자녀, Tim과 Rylie

©Courtesy of the Malm family

자매들은 다음날 형제들을 만나 함께 하루를 보냈는데요, Phil과 Jena는 서로에게 끌렸지만, Jill은 그 당시 남자 친구가 있었습니다. 축제가 끝난 후, 형제( 34세)들은 자매(24세)들과 주소를 교환했습니다. 

©DailyMail Video Screenshot

Phil은 Doug에게 “만약 네가 그녀들을 찾으면 나는 결혼할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Doug는 2,000 마일 떨어진 곳에 살던 자매의 전화번호를 알아냈습니다. 

이 두 부부는 서로의 성격이 생활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성격이 서로 비슷한 사람끼리 사귀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해요. 우리 부부는 성격이 꼼꼼하지만 여동생 부부는 느긋한 성격이죠“라고 말했습니다.

©DailyMail Video Screenshot

집에 문제가 발생하면 Doug가 해결합니다. 그는 느긋한 성격인 데다 해박한 사람입니다. 

언니 부부가 서로의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화를 내면 Doug는 차분하게 그들을 진정시킵니다. 

©DailyMail Video Screenshot

두 가족은 어디에 있든 항상 저녁을 함께 먹으며 대화합니다. 대신 서로를 공격하는 법은 없습니다. 

그들 자녀는 사촌 간이지만 친남매라고 말하며 모임이 있을 때 단짝처럼 함께 나갑니다. 늘 같이 붙어있어 쌍둥이 또는 데이트한다고 오해받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Rylie에게 둘이 어떤 관계냐고 물었을 때 “서로 닮았죠? 성도 같아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DailyMail Video Screenshot
©DailyMail Video Screenshot

온 가족은 대형 밴을 타고 함께 여행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생활 방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던 신경 쓰지 않습니다.

Phil은 “우리 가족은 행복합니다. 굳이 다른 사람들에게 관계를 설명하지도 그들이 오해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ilyMail Video Screenshot

Jena는 축제에서 쌍둥이 형제를 만난 것은 행운이라며 이 결혼은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최고의 선택을 한 이들 부부의 안목, 거기에 서로 공격하지 않고 늘 대화하는 기법이 지금까지 행복한 비결인듯 합니다.

여러분도 이 비법을 전수받지 않으시렵니까?

두 부부의 행복한 일상을 클릭해보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