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여행자에게 V자 날리고 미소 지어준 러시아 여성(영상)

By 남 창희

한 여행자가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중 ‘낯선 도시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상이 화제가 됐다. [기사 하단 풀 영상]

중국의 한 영상 공유 플랫폼에 올려진 이 영상에서는 러시아 모스크바의 길거리 음식점에서 음식을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영상에서는 사람들이 한 거리 음식점 앞에 줄을 선 가운데, 막 자기 차례가 된 여성의 모습이 등장한다.

여성은 음식을 받은 후 카메라를 돌아보며 V자를 그리고는 고개를 살짝 옆으로 갸웃하며 인사한다.

동시에 혀를 살짝 내밀며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는다. 카메라로 대놓고 자신을 찍는 낯선 여행자 앞에서도 친절함과 미소를 잃지 않는 여유가 빛난다.

이내 여성은 음식을 들고 친구로 보이는 다른 여성과 함께 어디론가 이동하면서 영상은 끝난다.

 

영상이 촬영된 곳은 시끄러운 음악 소리와 북적이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보아 축제가 열리는 어느 공원으로 추정된다.

네티즌들은 “화면 속 여성이 카메라 든 남자에게 호감이 있나 보다” “당장 러시아로 가야겠다”며 큰 관심을 나타냈고 해당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한 네티즌은 “정확히 어느 곳인지 알려달라”며 애원했지만, 영상을 공유한 이가 러시아 모스크바라는 것 외에 자세한 설명을 밝히지 않아 아쉬움을 달래야 했다.

 

Credit: Douyin 979978762

NTD의 감동 스토리, 이제 YouTube에서도 만나보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