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잃어버린 가족을 찾은 놀라운 사연 (영상)

온라인 매체 ‘엘리트 리더스’는 죽었다고 생각한 가족을 유튜브를 통해 40년 만에 찾은 가슴 따뜻한 소식을 전했다.

40년 전, 인도의 한 남자가 말없이 가출한 뒤 돌아오지 않았다. 오랜 세월이 흘러도 소식 한번 없자 기다리던 가족은 그가 죽은 줄 알았다.

그런데 유튜브를 통해 그를 찾게 되었다.

YouTube | Firoze Shakir

인도 마니푸르 외딴 마을에 살던 콤드람 감비르 싱은 26살 때 가출했다.

싱은 가족이 사는 곳에서 2000마일 떨어진 뭄바이 거리에서 볼리우드 노래를 부르며 살고 있었다. 그의 모습이 우연히 유튜브에 오르자 누군가 그 영상을 싱의 동생에게 보여 주었다. 가족들은 수십 년간 죽었다고 생각한 그가 살아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았다.

영상을 본 싱의 형은 뭄바이 경찰에 도움을 요청했다. 경찰은 뭄바이 교외 거리에서 노숙자로 생활하는 싱을 찾아냈다.

싱의 모습을 유튜브에 올린 거리의 사진작가 피로즈 샤키르는 “그는 오래된 힌디어 노래를 부르며 돈을 벌고 있었다”며 촬영 당시 상황을 전했다.

사키르의 말로는, 싱은 건설현장에서 막노동하다가 몇 번의 사고 후유증으로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고 한다.

사키르는 인터뷰에서 “싱이 가족을 찾아 정말 다행이다. 저는 이 영상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기 바랐다”고 했다.

ELITE READERS

유튜브 영상은 싱의 가족을 40년 만에 만나게 했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육군 장교였던 싱은 가족에게 한 줄기 빛이었단다. 이 영상으로 한 사람의 삶을 바꾸는 것만큼 더 큰 기적은 없을 것이다.

영상으로 보기:

NTD의 감동 스토리, 이제 YouTube에서도 만나보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