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의 인물 표정을 바꾸는 간단한 방법,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영상)

By 최선아 기자

해외 매체 넥스트샤크는 100페소 필리핀 지폐를 접어서 지폐에 있는 인물의 표정을 바꾼 재미있는 영상을 올려 화제다.

필리핀 여성 기네스 페이 챗토는 마누엘 록사스 필리핀 전 대통령의 얼굴이 있는 지폐를 접어 그의 얼굴을 찡그린 표정으로 바꾸었다.

영상에는 그녀가 “저기요,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미안합니다”라며 마누엘 대통령에게 사과하는 목소리가 나온다.

잠시 후 챗토가 또다시 지폐 각도를 바꾸자 마누엘 대통령의 표정이 달라졌다. 그녀는 “웃고 있어요, 웃고 있어”라고 깔깔거리며 웃는다.

지폐를 접어 인물의 무표정한 얼굴을 바꾸는 장난이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그녀가 올린 영상은 지역 소셜 미디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회원이라고 밝힌 챗토는 넥스트샤크와의 인터뷰에서 비슷한 영상을 보고 영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내가 올린 영상을 보고 많은 사람이 재미있어하니 매우 기뻐요”라고 말했다.

지난 토요일에 페이스북에 올린 동영상이 35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한 걸 보면 그녀의 동영상은 확실히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직접 한 번 따라 해보고 싶은 네티즌을 위해 유튜버 사용자 스페이스 페인터의 짧은 영상을 소개한다.

Featured image via Facebook/Gwyneth Faye

NTD의 감동 스토리, 이제 YouTube에서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