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윤아를 향한 토니 母의 돌직구 고백… “둘이 결혼하면 좋을 텐데”

By 박 성애

소녀시대 윤아가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윤아가 등장하자 어머니들은 “여리여리하게 예쁘다” “인형 같다”라며 칭찬을 이어갔다.

SBS-TV ‘미운 우리새끼’ 화면 캡쳐

윤아 역시 미우새 애청자라고 밝히며 “실물이 더 고우시다”라고 화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어머니들은 “며느리는 둘째치고 윤아 같은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특히 토니 어머니는 “우리 토니가 나이가 적었으면…우리 애가 정말 착하다”라며 아들을 적극 어필했다.

SBS-TV ‘미운 우리새끼’ 화면 캡쳐
SBS-TV ‘미운 우리새끼’ 화면 캡쳐

이어 토니 어머니는 H.O.T 멤버 중에 누가 제일 좋은지 물었고, 윤아는 “어릴 때 토니 오빠 팬이었다”며 “콘서트 갔는데 예전 모습 그대로더라”고 말했다.

대답을 들은 토니 어머니는 “우리 토니와 결혼하면 참 좋겠다”라며 돌직구 고백을 해 웃음을 안겼다.

SBS-TV ‘미운 우리새끼’ 화면 캡쳐

토니 어머니의 고백에 윤아는 당황스러움을 표현했고 김종국의 어머니도 “우리도 다 똑같은 마음이에요. 말로 표현을 못 해서 그렇지”라며 덩달아 속마음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이날 윤아는 “나이도 올해 앞자리가 바뀌었다”며 “큰 변화보다 여유가 생긴 느낌이 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