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니?” 아이유 몰라보고 민망해 빵 터진 임창정 (영상)

By 김연진

임창정의 전국 투어 콘서트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임창정은 관객들의 재치,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해 현실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지난 30일 임창정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형 아이유(IU)인데요..’ 개콘보다 더 웃긴 나창정 콘서트 웃긴 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한 편 게재됐다.

영상을 보면 수많은 관객들 앞에서 자신의 노래를 열창하는 임창정이 보인다.

콘서트 중 임창정은 ‘프로듀스 형’이라는 코너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래에 재능이 있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임창정의 깜짝 프로젝트였다.

YouTube ‘임창정’

한 남성은 “너무 떨려요~”라고 너스레를 떨며 임창정을 웃게 했다.

그는 “형 보려고 가게들을 갔었는데, 갈 때마다 모두 하루 전날 왔다 갔다고 들었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러자 임창정은 “(콘서트) 이번에도 어제 하려고 했던 걸 오늘 한 거야. 너 때문에”라고 센스 있게 답변했다.

이후에는 한 여성과 마주했다. 무대 앞으로 다가온 여성에게 “사진기도 가져와”라고 말한 임창정, “주머니에 있어요”라는 말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창정은 “주머니에 있는 걸 형이 몰랐네?”라며 민망함을 달랬다.

YouTube ‘임창정’

자신의 이름이 임혜영이라고 밝힌 여성에게 임창정은 “어디 임씨니?”라고 물었다. 여성은 “나주 임씨, 절도공파…”라고 말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남성이 등장했다.

남성은 “내가 저지른 사랑 (부르겠다)”고 말했고, 이에 깜짝 놀란 임창정에게 “어차피 오늘 보고 말 거니까 그냥…”이라고 말해 임창정을 빵 터지게 했다.

이어 무대 앞으로 나온 남성의 휴대폰 속 사진을 보며 “여자친구니?”라고 물었다. 사진은 바로 가수 아이유였다.

YouTube ‘임창정’

임창정은 “아이유구나…!”라고 말하며 콘서트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버렸다.

현재 조회수 약 180만건에 육박하며 인기몰이 중인 임창정 콘서트 영상. 지금 바로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