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최강 파이터’ 김동현이 솔직하게 말한 연예인 싸움 순위 1위 (영상)

By 김 연진

“실제로 길에서 1:1로 만나서 붙었을 때, 그 싸움 순위를 말씀드리겠다”

UFC 선수 김동현이 개인적인 의견으로 꼽은 우리나라 연예인들의 싸움 랭킹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유튜브 계정 ‘매미킴TV’에는 “UFC파이터 김동현이 말하는 연예인 싸움순위”라는 제목의 영상이 한 편 게재됐다.

영상에서 정형돈은 김동현에게 “요즘 유튜브에 연예인 싸움 순위 이야기 많은데, 너도 한마디 해야 하지 않겠냐”라고 말하며 운을 뗐다.

YouTube ‘매미킴TV’

이에 김동현은 “전성기 기준이 아닌, 현재 전력 기준으로 싸움 순위를 말하겠다”라고 대답하며 총 7명의 연예인을 언급하기 시작했다.

그는 7위로 개그맨 윤형빈을 꼽았다.

“천정명과 윤형빈 중에 고민이 되는데, 근소한 차이로 윤형빈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6위는 개그맨 박광수, 5위는 배우 이재윤을 들었다.

YouTube ‘매미킴TV’

또한 4위로는 가수 김종국을 꼽았다. 정형돈은 “종국이 형이 TOP 4라고?”라고 말하며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김동현은 “김종국은 킬러 본능이 있다. 힘도 엄청 세다”라며 “하지만 그라운드적인 부분이 조금 약하다고 생각한다”고 의견을 드러냈다.

이어서 3위는 모델 줄리엔 강, 2위는 배우 마동석이었다.

YouTube ‘매미킴TV’

대망의 1위는 개그맨 강호동이 차지했다. 김동현은 “강호동 형님은 정말 승부사다. 힘이 세면서 탄력까지 좋은 사람은 (강호동 말고는) 잘 없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호동의 프로 선수 생활 경험, 근력, 체격, 승부사 기질 등이 제일 무섭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