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중 바지에서 뭔가를 꺼내 입으로 가져간 호날두…누리꾼 경악

By 이서현

포르투갈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무소속)의 기행에 팬들이 경악했다.

월드컵 경기를 뛰던 중 바지에서 무언가를 꺼낸 후 우물우물 먹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포르투갈은 지난 24일(현지시각)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에서 가나와 맞붙어 3-2로 승리했다.

호날두는 이날 경기에서 득점을 올렸다. 이로써 그는 통산 월드컵 18번째 경기에서 8번째 골을 기록하게 됐다.

AFP 연합뉴스

하지만 팬들의 관심은 호날두의 경기력이 아닌 다른 곳에 있었다.

경기를 뛰던 호날두는 자기 바지 속으로 손을 넣은 후 뭔가를 꺼낸 뒤, 이를 바로 입으로 가져가 먹었다.

해당 장면은 곧바로 SNS에서 화제가 됐다.

국내 트위터에도 “월드컵 경기중에 팬티에서 뭘 꺼내먹는 호날두. 진짜 대체 뭔지 전 세계가 분석하고 있음”이라는 글과 함께 호날두의 기행이 공유됐다.

트위터

이를 본 팬들은 “바지 속에 대체 뭘 넣고 다니는 거냐” “경기 중 뭘 먹어도 되는지 처음 알았다” “아무리 간식이라고 해도 이건 좀 아니잖아” “안 까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게 뭐지” “이런 경우 처음 봄” 등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그가 먹은 것은 정체가 에너지 보충을 위한 사탕이나 에너지바가 아니냐고 추측했다.

의문이 더해지자 FIFA가 개입해 호날두가 뭘 꺼냈는지 조사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왔다.

AP 연합뉴스

아직 호날두가 무엇을 꺼내 씹었는지는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포르투갈축구협회는 호날두가 바지에서 껌을 꺼내 씹었다고 설명했다.

포르투갈은 다음 달 3일 한국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