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들 쪽으로 돌진하는 차량 발견하고 여자친구부터 감싸 안은 남성 (영상)

By 김우성

굉음을 내며 달려오는 차량을 발견한 남성은 여자친구를 지키기 위해 몸을 내던졌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길에 서 있다 아찔한 사고를 당할 뻔한 한 커플의 영상이 공개됐다.

YouTube ‘한문철 TV’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5일 오후 3시께 대전광역시의 한 도로에서 촬영됐다.

영상에서 제보자 A 씨와 여자친구는 길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그러던 중 무언가 발견한 여성이 뒷걸음질 치며 A 씨에게 자신에게 오라고 손짓했다.

그런데 갑자기 흰색 차량이 두 사람을 향해 돌진했고, 이에 A 씨는 다급히 여자친구를 감싸 안고 길가로 몸을 내던졌다.

A 씨의 재빠른 대처가 아니었다면 차가 워낙 빠른 속도로 달려왔던 터라 큰 사고가 날 뻔한 아찔한 상황이었다.

흰색 차량은 정차된 차를 들이박고서야 질주를 멈췄다.

A 씨는 자리에서 일어나 비틀거리며 어디론가 걸어가다가 이내 풀썩 주저앉았고, 사람들이 몰려와 두 사람의 상태를 물었다.

영상을 제보한 A 씨는 운전자가 사고 직후 차에서 내리더니 ‘괜찮냐’는 말 한마디 없이 사진만 찍고 사라졌다고 분노했다.

YouTube ‘한문철 TV’

한문철 변호사는 “과실은 당연히 100대0″이라며 “속도위반 여부는 당황해서 가속페달을 밟았을 가능성 때문에 12대 예외사유에 해당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어 “뺑소니 여부는 운전자의 얘기를 들어본 뒤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