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찾은 ‘찐팬’을 먼저 알아보고 특급 팬서비스로 감동 안긴 꽃중년 배우

By 이현주

배우 정보석이 자신을 찾아온 ‘찐팬’을 바로 알아보고 감동의 팬서비스를 보여 화제다.

지난 7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보석의 열정적인 한 팬이 정보석 빵집에 방문했다가 ‘성덕(성공한 팬)’이 됐다”는 글이 올라왔다.

게시글 주인공인 A씨는 ‘비상’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팬이다.

정보석 인스타그램

그는 정보석의 오랜 팬으로 평소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정보석 관련 글을 꾸준히 올린 바 있다.

A씨의 진심 어린 팬심에 정보석도 팬 계정을 팔로 하고 있었다.

최근 A씨는 정보석이 오픈한 빵집을 방문했고, 운이 좋게도 마침 일을 하고 있는 정보석을 만날 수 있었다.

정보석은 놀랍게도 정체를 밝히지도 않은 A씨를 단번에 알아봤다.

‘v_soaring_v’ 인스타그램

정보석은 A씨에게 “블로그에 글 쓰시는 분이죠? 연극도 여러 번 보러오셨죠?”라고 물었다.

놀란 A씨가 맞다고 하자, 정보석은 “정말 감사하다”면서 “꼭 한 번 뵙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보석은 A씨와 사진도 찍어주고 빵 선물을 잔뜩 안겨주는 등 팬심에 진심으로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A씨에게 차기작 촬영이 언제 시작되는지 같은 소소한 정보들도 알려줬다.

‘v_soaring_v’ 인스타그램

그는 A씨가 블로그에 써둔 글 내용을 일일이 기억해 언급하며 A씨를 다시 한번 놀라게 했다.

해당 내용은 A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많은 이에게 알려졌습니다.

이후 정보석은 A씨가 남긴 글에 “오늘 와줘서 고맙다”며 “내가 힘들 때 비상님 포스팅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됐었는데 뵐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앞으로도 종종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직접 댓글을 남겼다.

‘v_soaring_v’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저런 말을 듣다니… 탈덕길 꽁꽁 막혀버렸네”, “두분 다 너무 훈훈하다”, “와 눈물나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또 “비상 님의 글을 우연히 읽었는데 너무 행복하셨을 것 같다”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정보석은 “비상 님 덕분에 제가 행복하다. 배우로서 보람도 느끼고요”라며 자신의 진심을 전해 감동을 더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