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칸 2개 가로로…’무개념 벤츠’ 참교육한 아파트 주민들

By 연유선

아파트 주차장에 상습적으로 무개념 주차하는 차량을 ‘참교육’했다는 주민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 참교육 현장’이라는 게시물이 공유됐다.

게시자 A 씨는 “해당 벤츠는 늘 이런 식으로 주차해왔다”는 설명과 함께 주차선을 가로질러 가로로 주차된 차량의 사진을 공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A씨는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를 저렇게 했다. 그래서 참교육 들어갔다”며 또 다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벤츠 차주가 차를 빼지 못하도록 다른 차들과 오토바이 한 대가 바짝 붙여 주차한 모습이었다.

A씨는 이후 글에서 “오토바이를 살짝 밀어서 빠져나갔더라”며 “빠져나가서 아쉽지만 그래도 제대로 경고를 한 것 같아 뿌듯하다”고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하지만 A씨는 이날 밤 다시 올린 글에서 “참교육이 안 되었나보다”며 다른 사진을 올렸다.

문제의 차량은 같은 자리에 같은 방식으로 또 다시 가로 주차를 한 상태였다.

A씨는 이에 “어제가 경고였다면 오늘은, 지게차로 뜨지 않는 이상 못 나갈 것”이라며 또 다른 사진을 공개했다. 다른 차들이 벤츠 앞뒤로 전날보다 더 바짝 붙여서 주차한 모습이 담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사연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신기할 정도” “이번에는 제대로 참교육되길 바란다”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다” “버틴다고 지면 안 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해당 게시물에는 “사이다를 원샷한 듯 속이 시원하다”, “후기가 궁금하다”, “상식적인 일반인이 저렇게 주차를 할 수 있나” 등의 공분 섞인 댓글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