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오빠”라고 부르자 43살 박해수가 보인 반응…다 빵 터졌다

By 이현주

어린 팬에게 “오빠!” 소리를 들은 배우 박해수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영화 ‘유령’ 무대 인사를 다녀온 한 팬이 SNS에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연합뉴스

누리꾼 A씨는 지난 23일 트위터에 “박해수 너무 웃기다. ‘해수 오빠!!!” 하니까 ‘누가 오빠라고 불렀어?’하고 뛰어왔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수는 관객석을 향해 뛰고 있다.

다급하게 뛰어온 탓에 사진에는 그의 얼굴조차 선명하게 담기지 못했다.

헐레벌떡 달려온 박해수는 A씨에게 사인을 해줬다.

트위터 캡처

‘해수 오빠’, ‘오빠 저도!’라고 외치는 팬들에게 박해수는 “오빠라고 하기에는 제가…”라며 다른 호칭을 원한다는 뜻을 간접적으로 내비쳤다.

1981년생인 박해수는 올해 한국 나이 43세로, 평소 ‘오빠’라는 팬들의 호칭을 부끄러워하는 거로 알려졌다.

트위터 캡처

“삼촌? 아저씨? 그러면 어떻게 불러 드리냐”라고 묻는 팬들에게 박해수는 “아저씨가 낫겠다”라며 웃었다.

하지만 이 모습을 옆에서 지켜본 설경구마저 “해수 오빠!!”라고 박해수 놀리기에 동참해 웃음을 안겼다.

트위터 캡처

현재 박해수는 지난 18일 개봉한 ‘유령’ 무대 인사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다가가 인사하고, 사인을 하는 등 스윗한 모습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나도 무대 인사 가면 해수 오빠라고 해야지”, “앞머리 내린 날은 오빠”, “스윗하니까 오빠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령’은 1933년 경성에서 항일조직의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아 외딴 호텔에 갇히게 된 5명의 용의자가 서로를 향한 의심과 경계를 뚫고 무사히 탈출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는다.

배우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 등이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