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에 ‘M자 손금’ 있으면 부자 될 확률 높다”

By 윤승화

지금 손바닥을 쫙 펴보자. M자 모양 손금이 있다면, 당신에게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는 뜻이다.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손금 전문가 로버트 제이 왓슨(Robert Jay Watson)은 언론을 통해 “손금에 M자 모양이 있다면 미래를 어느 정도 유추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왓슨에 따르면, 이집트에서부터 시작돼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닌 손금은 자신의 운명에 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왓슨은 이날 미래를 점칠 수 있는 한 가지 손금을 설명했다.

물론 과학적으로 입증되지는 않았으나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는 만큼, 재미 삼아 한 번 왓슨의 설명을 따라가 보자.

Shutterstock

만약 당신의 손바닥에 M자 모양의 선이 있다면 미래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이때 오른손잡이라면 왼손을, 왼손잡이라면 오른손을 살펴보면 된다. 단 뚜렷하고 완벽한 M자여야 한다.

생명성과 두뇌선, 감정선 총 세 가지 선이 완벽하게 M자 모양으로 만나는 M자 손금은 행운과 축복이 가득한 삶을 산다는 의미다.

Shutterstock | Eskymaks

어떤 무리에서건 자연스럽게 남들의 존중을 받고,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볼 수 있는 감각이 있다.

직감과 판단력이 뛰어나 사람들을 대하는 법을 안다는 뜻이다.

어려울 때마다 행운이 찾아와 남들보다 난관도 잘 극복한다. 직업 운도 좋아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 명성을 떨칠 수 있다. 또 그만큼 재물 운도 좋다.

이같은 M자 손금을 가진 유명 인사로는 워렌 버핏, 이건희, 버락 오바마 등이 있다고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