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서 완전한 인체 유사 유해 발견

火星发现的完整骨头遗骸,颠覆人类现有认知令人惊讶!

화성에서 주요 인물의 유골이 발견됐다.(인터넷 사진)

 

나사 탐사로봇 큐리오시티는 붉은 행성의 암석사이에서 완전한 유골의 영상을 촬영했다. 유튜브 채널 패러노멀 크루서블(Paranormal Crucible)에 이 영상이 올랐는데 그 관리자는 이것이 화성의 국왕이거나 전사의 뼈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관리자는 이 화성의 뼈와 인류의 뼈는 매우 비슷하고 이 뼈는 생전에 중요 인물이었을 가능성이 있다면서 “한명의 구독자가 나에게 이를 알려주었는데, 나는 이것이 고대 화성인의 뼈라고 생각한다.” “나는 동영상의 세밀한 부분을 노출시키기 위해 영상에 가볍게 색을 입혔다. 유해에 머리뼈가 있고 머리뼈 위는 화려한 장식 같은 것으로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왕이나 종교적 우상, 또는 죽은 전사의 유적임을 보여준다. 동시에 나는 또 이 잔해를 인간의 뼈와 교차하여 비교했는데 대비한 결과 내 생각에 이는 의심할 바 없는 인간 모습의 외계인 잔해이다.”라고 말했다.

 

 

 화성에서 발견된 완전한 중요인물 뼈 (인터넷 사진)

 

이 사진을 보고 평론가 수십 명이 나름 추측을 전개했는데 그 중에는 ‘화성인이 대 재난을 맞아 멸종되었다’는 내용도 있다.

 

화성에서 발견된 완전한 중요인물 뼈 (인터넷 사진)

UFO사이팅스 데일리 사이트도 이 동영상을 공유했다. 이 사이트의 스캇 워링(Scott C. Waring)은 “이 증거는 고생물 학계의 기를 꺾는데 충분하다.”고 말했다.

 

화성 생물의 유골 잔해(가운데)

 

유튜브 채널 패러노멀 크루서블이 발견한 이번 유해는 어쩌면 지적 생명체의 것으로서 한 때 이 행성을 지배하던 종족일 수도 있다. 이 평범하지 않은 발견은 적어도 화성에 대한 우리의 시각을 철저히 바꾸어 놓을 수 있다. 왜냐하면 이 동영상은 큐리오시티가 전에 촬영한 공룡의 뼈와 더불어 화성에 생물이 존재한 적이 있었다는 것을 확인시켜주기 때문이다.

 

책임편집 쓰징(思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