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가르치는 외국인 전용 단기 스쿨 개강


 

외국인 전문 교육기관 에스케이팝 에듀테인먼트(S-Kpop Edutainment)가 ‘렛츠 익스피어리언스 더 케이팝(Let’s Experience the Kpop)’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한국에 거주 중이거나 단기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적합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 하루 또는 이틀 동안 방송댄스 교육, 라이브 음악방송 관람 및 프로필 사진 촬영 등 짧은 기간 동안 직접 케이팝을 경험할 수 있는 단기 프로그램이다.

 

‘리얼 케이팝 시즈널 트레이닝 캠프(Real Kpop Seasonal Training Camp)’도 운영, 좀 더 심도 있게 케이팝을 체험하고자 하는 외국인에게 보컬, 댄스, 보디 트레이닝, 한국어 교육, 음원녹음 및 프로필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이 모두 포함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대학들과 MOU 체결을 통해 최대 6개월 동안 각 대학에서 운영 중인 정규 한국어 과정과 케이팝 과정을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장기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에스케이팝 에듀테인먼트는 직접 한국을 방문하기 어려운 외국인을 위하여 케이팝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미국, 프랑스, 영국, 독일, 스웨덴, 멕시코, 홍콩, 대만,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가했으며, 참가자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고 평가하고 있다.

에스케이팝 에듀테인먼트 관계자는 “케이팝 교육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을 통해 한류를 더욱 확산시키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TD 코리아 연예부 강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