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DTV 하와이에서 24시간 케이블 송출(한,중)

NTDTV 하와이에서 24시간 케이블 송출 -타임워너 698 채널에서 무료 시청 가능

[www.ntdtv.com 2012-10-15 03:38 AM]

전 세계 최대의 독립적인 중국어 방송, NTDTV

NTDTV가 하와이에서 케이블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하와이 시청자들도 타임워너 698 채널을 통해 NTDTV에서 제공하는 24시간 중국어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NTD 하와이 채널은 일반 디지털 채널로, 디지털 셋업박스만 있으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NTDTV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주로 베이징어와 광둥어로 방송하는 종합평성채널로서, 고품격의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입니다. (홈페이지: www.ntdtv.com)

NTDTV는 24시간 TV 프로그램 방송뿐 아니라, 중화 전통문화를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NTDTV는 2007년부터, 9개 부문에서 전 세계 화인 시리즈 대회를 개최하여 전 세계 화인 예술가들에게 세계적인 교류의
장을 제공해주었고, 동시에 세계인들에게 중국문화의 정수를
알려 중국 정통문화를 부흥시켰습니다. (홈페이지: www.competition.ntdtv.com)

현재 위성, 케이블, 디지털방송 등을 통해 전 세계 4개주의 시청자들이 NTDTV의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위성방송뿐 아니라, 9곳의 차이나타운과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워싱턴 DC, 하와이, 휴스턴,
보스턴, 필라델피아 등 주요 도시에서 케이블과 디지털방송을 통해 NTDTV의 24시간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실시간 시청은, 웹사이트 www.StarP2P.com www.NTDTV.com 에서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NTDTV 고객센터 800-558-9045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