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컵에 머리 쑤셔넣고 우유 마시는 고양이, 집사를 경악하게 했다 (영상)

By 김연진

이솝 우화 ‘여우와 두루미’ 얘기를 잠깐 해보면, 여우는 호리병에 담긴 수프를 먹지 못해 당황하는 장면이 나온다.

입구가 좁고 기다란 탓에, 아무리 노력해도 수프를 먹을 수 없었던 것이다. 입을 집어넣고, 혀를 힘껏 내밀어 봐도 소용없었다.

그런데 이 이야기가 모두 거짓말(?)이라는 놀라운 주장이 제기됐다. 한 고양이가 그것을 몸소 증명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유를 마시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고양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정체불명의 털 뭉치가 눈에 띈다. 뒤쪽은 털이 수북한데 앞쪽은 무언가가 달려 있는, 매우 특이한 형태였다.

알고 보니, 고양이가 긴 컵에 머리를 집어넣고 우유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었다.

컵에 담긴 우유가 얼마나 마시고 싶었던 걸까. 그 앞에서 한참을 궁리하던 고양이는 요령껏 컵 속으로 머리를 집어넣은 것이다.

그러고는 혀를 할짝할짝 내밀며 우유를 마시고 있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모습을 발견한 집사는 깜짝 놀랐다. 언뜻 보면 고양이 머리가 사라진 것처럼 보였기 때문. 혹은 사고라도 당한 줄 알았을 것이다.

하지만 우유를 마시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했고, 기이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후 고양이가 우유를 마시고 있는 장면을 촬영해 영상으로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