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마리 원숭이가 한번에 즉사한 사건은..?

영상 속의 사고는 2016 6 13 Thailand의 한 학교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50마리의 원숭이들이 호우에 의해 뿌리뽑힌 커다란 나무에 깔려 죽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원숭이들은 Chanthaburi Khao Wongkot 학교에 있는 거대한 Prado 나무 위에서 평온하게 잠들어있었습니다. 나무가 잔디밭에 떨어지기 전까지는 말이죠. 50마리가 넘는 긴꼬리원숭이들은 잠들어 있던 도중 굴러온 나무에 깔려 죽고 말았습니다.

Credit: Facebook | Thai Expat life & news

Khao Wongkot 학교의 관리자 Mr. Rangsan Kumtrakul씨는 이른 시간에 이런 악운이 닥친 것이 다행이라 말했습니다. 만약 학교 일과 진행 중에 이런 사고가 발생했다면 많은 학생이 다쳤을 것이기 때문이었죠.

Mr·Rangsan씨는 호우로 인해 땅이 물러졌고 결국 내 나무의 뿌리가 느슨해져 뽑혀 나와 이런 끔찍한 사고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사고에 대해 매우 슬픔을 표했는데, 이 원숭이들은 아주 오랫동안 학교 내의 나무들 사이에서 살고 있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Video Screenshot | Thai PBS English News

학교 관계자인 학생들과 다른 고용인들은 죽은 원숭이들을 옮겨 잘 묻어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교는 지방 지원청에 다른 다친 원숭이들을 잘 돌봐달라는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Credit: Facebook | ThaiVisa – The Nation Thailand News

Watch the video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