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유재석 X 김태호PD’의 새 예능, 드디어 오는 27일 첫 방송

By 김 연진

유재석과 김태호PD가 만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찾아온다.

김태호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가 오는 27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이 없던 날 유재석이 “놀면 뭐하냐?”라고 말했던 것에서 김태호PD가 아이디어를 얻어 시작됐다.

이에 김태호PD는 출연진들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각자의 일상을 담아내는 형식으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기획한 바 있다.

MBC ‘무한도전’

지난 6월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후 영상은 오는 27일 TV를 통해 공개되면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호PD는 SNS를 통해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카메라 근황을 알려드립니다”라면서 입을 열었다.

이어 “7월 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를 확인하던 중,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올리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MBC

소위 ‘비방용’으로 분류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은 바로 정재형이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오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또한 첫 방송 전주인 20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놀면 뭐하니? 프리뷰’가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