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2000년생’과 함께 한신포차 가면 ‘닭발 반값’에 먹을 수 있다

By 김 연진

백종원이 운영하는 더본코리아의 ‘한신포차’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안주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실내포차 브랜드다.

특히 한신포차의 안주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단연 닭발이다.

매콤한 양념에 어우러진 고소하고 쫄깃한 닭발이 수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

그 인기 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면? 한신 포차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더본코리아 측은 오는 20일, 성년의 날을 기념해 2000년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신닭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년의 날을 맞이한 스무살 고객들을 축하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에 올해 스무살을 맞이한 2000년생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신닭발을 반값에 즐길 수 있다. 일행 중 2000년생이 포함된 테이블도 마찬가지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도 간단하다.

출생연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과 함께 더본쿠폰앱의 ‘성년의 날 쿠폰’을 제시하고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한신포차 홈페이지

이번 50% 할인 행사는 오는 20일 단 하루,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단, 쿠폰은 한 테이블에서 1매만 사용 가능하다. 포장 및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한신포차 측은 “인기 메뉴인 한신닭발을 성년의 날을 맞이한 스무살 고객들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평생 한 번뿐인 성년의 날에 한신닭발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