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엽기 떡볶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 진행한다

By 김연진

푸짐한 양 덕분에 친구 2~3명이 모여 행복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엽기 떡볶이.

그 매력이 어디 푸짐함에만 있겠느냐.

중독성 있는 매콤함에 쫄깃한 떡, 고소한 각종 사리가 하나의 음식에서 춤을 추며 우리를 즐겁게 한다.

특히 이번 달부터는 사리에 ‘중국 당면’을 추가할 수 있게 돼 수많은 팬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엽기 떡볶이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중국 당면 사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

이러한 이유로 엽기 떡볶이는 날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런 엽기 떡볶이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다면? 파격적인 이벤트가 예고됐다.

지난 7일 동대문 엽기 떡볶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엽떡앱 할인쿠폰 배포’ 이벤트를 알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5월 22일(수) 오후 3시!!]부터 엽떡앱 할인쿠폰 선착순 배포 이벤트 진행😘😘 . 아직 엽떡앱을 깔지 않은 신규회원 엽떡앱이 깔려 있지만 이용하지 않은 가입고객 이 모든 분들을 위한 엽떡의 혜자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니 5월 22일(수) 오후 3시 알람 걸어두고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기존 고객분들은 모바일 TOP1000을 기대해주세요) . 22일 이벤트 당일 [쿠폰받기] 버튼 활성화 엽떡앱 – 이벤트 상세페이지 – [쿠폰받기] (엽떡앱 회원에 한함) . ▶ 이벤트혜택 1. 선착순 5천명 엽떡 14,000원 쿠폰 증정 2. 랜덤으로 1만 5천명 엽떡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엽떡앱 전용 할인쿠폰 . ▶ 엽기떡볶이 모바일 앱 다운 받으러 가기!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updduk.morder&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EC%97%BD%EA%B8%B0%EB%96%A1%EB%B3%B6%EC%9D%B4/id1190023113?mt=8 . . #엽떡 #엽기떡볶이 #동대문엽떡 #엽떡이벤트 #엽떡어플 #엽떡모바일앱 #모바일이벤트 #어플이벤트 #엽떡모바일앱 #주문이벤트 #엽떡주문 #엽떡배달 #이벤트 #선착순이벤트 #랜덤이벤트

동대문 엽기떡볶이(@loveyupdduk)님의 공유 게시물님,

엽기 떡볶이는 이번 이벤트로 2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선착순 5천명에게 엽기 떡볶이 14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기본 엽기 떡볶이의 가격이 14000원인 것을 고려하면, 이 쿠폰을 통해 공짜로 엽기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랜덤으로 1만 5천명에게 엽기 떡볶이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엽기 떡볶이 측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스마트폰을 통해 ‘엽떡앱’만 설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직 앱을 설치하지 않은 신규 회원, 이미 앱을 설치했지만 이용하지 않은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엽기 떡볶이의 파격적인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자 수많은 팬들이 전쟁(?)을 예고했다.

14000원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비인간적인 순발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아이돌 콘서트 티켓팅을 방불케하는 전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